예전에 주밀레짤은 그림이라 볼 수 없구..여기에 직접적으로 그림을 올리는건 처음인 것 같은데..,
조금 부끄럽기 때문에 다음에 또 올릴진 모르겠다.
더보기엔 주저리~! (피드에서 더보기 내용 보인다고 해서 안 하려고 했는데 뭔가..아쉬워서(?))
슬슬 그림을 다시 그리고싶긴 한데 너무 어렵다..
너무 안 그려서 어떻게 그리는지, 색칠은 어떻게 하는지(근데 색은 원래 모르긴 햇음) 다 까먹고있다ㅠㅜ
그리고 사실 마지막 두 장만 최근에 그린건데 저거 말고도 좀 그리긴 했지만 나중에 다시 보니 마음에 안 들어서 올리지 않기로 결정했다. 응..! 하나는 귀엽게 그려졌긴 한데..그건 커서 구상이라 안돼~!
<- 이 친구가 커서 구상중인 파일인데 아마 구상이 끝나고나서야 도트+커서 작업을 할 것 같다.
사실 연옌 덕질용이라 지금 이 블로그에는 올라오지 않겠지만..
내가 착실히(는 아니지만!) 뭔가 하고 있다는 의미로 ㅎ.ㅎ
암튼간에, 올릴 그림이 없는 관계로 진짜 예전에 그렸던 애들까지도 맘에 드는 몇 개도 불러왔다.
예전에 FF14 적마도사 무기를 구상하려다가 포기한 무언가.
파일이 남아있긴 한데 귀찮아서 핸드폰에 무기들 구상해둔걸 저장한게 있길래 얘만 따로 빼왔다.
원래 캐릭터 그림만 올리려고 했는데 올릴만한 그림이 안 보이길래 ㅠㅠ
이건 진짜진짜 예전에 했던 낙서인데..맨 오른쪽 아래의 마비노기 캐릭터 외엔 전부 FF14 캐릭터다.
왼쪽 위부터 I, D, 나, R, G 순서다. 잘생긴 남정네 둘은 G의 캐릭터이구!
이 친구들은 새벽에 수다떨다가 낙서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역시 늦은 밤~새벽이..마음에 드는 그림이 많이 나오는 것 같다.
이건 예전에 짚톡용으로 그렸던 내 FF14 캐릭터 움짤!
디코방 내의 다른 사람들 캐릭터도 그려주고 싶었는데(픽ㅋㄹ마냥 만들고싶었음) 기력이슈+바쁨이슈로 무산됐었다.
지금은..FF14도 안 하거니와 무슨 펜이었는지 까먹어부럿어.
+ 사실 아직도 내 짚톡으로 올라가있긴 하다!
이건 최근에 낙서한, I의 귀여운 허위매물(링크).
링크에 들어가면 짱귀엽고아름다운 아트와 스샷들이 있으니 들어가보는 것을 추천함!
이쪾..은...썸넬에도 올라가있는 내 주밀레 낙서..
마비노기 사진첩(링크)에 올라오는 은발 남캐가 이 친구다.
LD를 그리고 나니 갑자기 LD를 더 그리고 싶어졌는데 기력은 없어서 대칭자 이용해가면서 대충 찎찍 그었는데 다른 LD로 손도 풀었고, 오랜만이라 버프받아서 그런가? 생각보다 맘에 들게 그려졌다ㅎ,ㅎ!!
(그렇다고 기력이 생기는건 아니기 때문에 색도 삐져나오는건 대충 무시하고 슥슥 긋기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