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7
728x90

 

멀티O / 솔플O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미지

 

다른 게임들 쓴 것 보다 더 별 내용 없고 뭐 그냥 주절주절만 해놨다..

 

Splatoon3

 

 게임 플레이 하는 스샷이라던가 뭔가 엄청 찍었었는데 다 닌텐도 기기에 있는 것 같다..근데 옮기기 귀찮아서 예전에 폰에 옮겼다가 삭제를 안 한 것만 올리기로 했다. ㅎ.ㅎ

 

 스플래툰3 컨텐츠는 4:4 영역배틀, 스토리 모드, 아르바이트, 연습장 이렇게 4개로 알고있는데, 넷 다 재밌게 즐겼다. 연습장은 그냥 친구랑 구경하거나 스샷 찍으려고 놀러 갔던 터라 딱히 뭐가 있었던 건 아니지만..아무튼 재밌었으면 됐죠?

 PVP인 영역배틀은 내 생각엔 이 스플래툰의 가장 기본이 되는 컨텐츠다. 보통 파티를 맺어서 매칭에 들어갔었는데, 내 슾메(스플래툰 메이트)는 G와 I였다. G는 주로 색칠을 해서 방어해 주는 쪽이고, I가 적을 다 조져주는 쪽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나?는..색칠하려고 했는데 적을 보면 눈 돌아가서 전투하러 갔다가 정신차리면 다시 색칠하러 돌아가는 쪽이었다. ㅋㅋ...근데? 전투 이기면 색칠하는 거 아니냐구~ 일단 고다!

 

 그러다 이렇게 아슬하게 0.1 차이로 이기거나 지는 경우도 생기는데 이렇게 뜰 때 마다 너무 짜릿하고 그랬다. 이이이길 수 있나? 이러다가 지고, 졌다..했는데 이기고. 완전 재밌지! 

 

 언제적이더라..아무튼 PVP도 그렇지만, 아르바이트에 들어가서 파티를 맺으면 이렇게 파티원이 흐릿하게 보여서 맨날 따라다니면서 근처 바닥 칠하고 그랬다. 그리고 아르바이트 대기실은 연어알을 던지는 연습을 할 수 있는데 솔직히..너무 단순하게 일직선이라 연습이 되는 것 같진 않다. 그냥 매칭 기다리는 동안에 간단하게 즐기는 정도? 어차피 들어가서 하다 보면 실력은 늘게 되어있으니깐!

 

 스토리 모드는 스토리를 밀다 보면 맵이 열리고. 열린 맵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포인트? 같은 게 있는데 그걸 플레이 시 보상을 줬던 것 같다. 이 포인트였나, 다른 거 플레이였나..아무튼 보상 주는 컨텐츠가 있다. 그리고 그 보상의 마지막 보상이 곰돌이 귀로 아주!! 귀엽다.

 컨트롤 때문에 화가 많이 났지만..의지의 한국인! 이러면서 깼다. 지금은 완전..멀미하느라 쓰러지겠지만 저땐 그것도 모르겠고 일단 깨야 한다는 마음이었던 것 같다. 이거 하다가 손꾸락 아프다고 다 쓸렸다고 막 찡찡댔던 것 같은데..ㅋ

 

몇 년 전 언젠가 (아마 G가 찍은 사진)

 그리고 G랑 I랑 해주려고 했는데 행운이 도와주지 않아서 실패하고 말았다..넘나 아쉬운 것..이거 해주려고 카페에서 같이 스플래툰 켰는데(?) 영역배틀/아르바이트만 하고 말았다. 언젠가 다 같이 곰 머리띠 착용하고 스샷 찍고 싶다..라고 지금 아예 닌텐도 안 켠 지 n개월 지난 사람이 말했다.

 진짜 언젠간 또 하겠지..

 

 

 

 내가 좋아했던 장면 중 몇 개! ㄱ  (스토리 순이 맞는 지는 모르겠다..기억이슈.)

 

 어플에서 받을 수 있는 보상 일러스트의 마지막 거! ㄱ

 

 그냥 스샷들 ㅎ,ㅎ ㄱ

 


728x90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