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6
728x90

 

멀티O / 솔플O

스팀 내 상점 페이지 이미지

 

Rhythm Doctor

 

 이 게임은 전에 올렸던 라이프 이즈 낫 오토(이전 글 링크)만큼? 보다 더? 하여튼 진짜 개어려운 리듬 게임이다.

 

스팀 내 상점 페이지 이미지

 내가 의사가 되어 환자를 리듬으로 치료하는 게임인데, 모든 환자를 다 죽일 자신이 있어졌다. 미안함 MAX. 초반만 튜토(튜토리얼)마냥 쫌 쉽게 할 수 있고, 좀 진행하면 바로 본색을 드러낸다. 화면이 깜빡거리고, 고장난 것 마냥 지직거리고, 자아가 생긴 것 마냥 모니터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오마갓. ㅈㅂ 가만히계셔주시겟어요????님가만히잇어도전충분히못해요!!!!튜토에선우리좋았잔아!!!!

 라는 위의 이유로 인해 나는 환자들을 몇 번이고 죽이고, 완수해도 죽은 것 마냥 살아있는 게 기적인 상태로 만들고,,.그러다가 포기 선언을 외치며 그만두었다. 내가 포기하는 게 환자들한테도 좋을 거야. 응응.

 근데. 생각해 보니...어떤 환자 분은 목이 360도로 계속 막 돌아가던데요?? 이미 죽은 상태 아녜요?? 저 언데드 살리려고 하던 중 같은데요???

 

 뒤로 갈수록 곡을 완주하질 못하겠어서 유튜브에 진짜 잘 하는 사람들이 플레이 영상을 올려두었길래 봤는데..저걸 어떻게 하냔 말야? 나 완전 혈압 올라서 쓰러져버릴지두 모른다.

 

 

스팀 내 상점 페이지 이미지

 난이도를 쉽게 해서 플레이하면 그래도 좀 노래도 스토리도 즐길 수 있어지는데, 되게 좋았기 때문에 남한테 시키고 난 그 옆에서 노래 및 스토리를 감상하고 싶다. 찾아보면 있지만 꼭! 옆에서 지켜보고 싶다.

 왜냐면, 내가 아는 사람이 고통받는 것도 같이 즐기고 싶거든 ㅎ.ㅎ!! 상상만 해도 즐겁다.

 

 

 + 지금 글 쓰려고 상점 페이지에 들어가봤다가 그 때도 있었는 지 모르겠지만, 손 커스텀하는 게 있어서 신기했다.

 


728x90
COMMENT